대천카페 , 대천맛집 , 대천펜션 , 보령맛집
OFF
0
0
보령시, 서해금빛 기차관광‘하루에 즐기는 다채로운 보령여행’
-오는 5월 24일부터 6월 29일까지 주말(토,일) 총 10회 운영 -원산도 ~ 대천해수욕장 ~ 죽도 상화원, 보령의 바다를 하루에 즐길 수 있어
등록일 2024-05-20 13:45:00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쪽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 프린트하기




찬란한 금빛바다가 펼쳐지는 서해안에서 보령의 아름다움을 느끼며 기차여행을 떠나보자.

 

보령시는 20일 시장실에서 열차관광 연계 관광객 유치 활성화를 위해 한국철도공사 대천관리역과 업무 협약식을 갖고, 오는 5월 24일부터 6월 29일까지 총 10회(토,일) 서해금빛 기차관광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김동일 시장, 김명철 대천역장 등 관계자 5명이 참석했으며, 보령시 열차관광 활성화를 위한 상생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주요 내용으로는 단체열차관광객 버스지원, 문화관광해설사 지원, 보령시 관광시설 이용 지원 등이며, 시는 외부 관광객 유치를 통한 지역 관광산업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이를 지원하기로 했다.

 

여행 프로그램은 오전 용산역에서 출발해 보령의 다채로운 관광지를 둘러보고 오후 대천역에서 복귀하는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보령해저터널 ~대천해수욕장 ~ 죽도 상화원을 문화관광해설사와 함께 투어하고, 보령 9미(味) 중 하나인 조개구이와 각종 해산물을 점심식사로 음미해 볼 수 있다.

 

기타 서해금빛 기차관광 프로그램에 대한 신청 및 문의는 대천역(☎041-940-3212)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동일 시장은“보령은 서해안을 대표하는 가장 아름다운 바다가 있어 사계절 아름 다운 정취를 느낄 수 있다”며“한국철도공사 대천관리역과 함께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황금빛 바다를 느끼고 산해진미 맛있는 음식도 즐기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보령 #보령시 #보령시청 #대천 #서해금빛기차관광 #관광열차 #기차관광 #보령여행 #대천해수욕장 #상화원

[국정일보] 서정호 기자​​​​​

​​

뉴스
맛집
숙박
일반업소
부동산
3클라우드태그
대천펜션
보령맛집
대천맛집
펜션
대천카페
서울
342
중고차
아파트
호텔
해피데이
달빛정원
매직오션
용두비치빌
현재접속자
제목
비밀번호
내용
평가점수
점수를 선택하셔야 의견등록이 됩니다. 도배방지키
 35302425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