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맛집 , 대천카페 , 대천맛집 , 대천펜션
OFF
0
0
보령시, ‘2022 보령 영보정 음악회’ 개최
- 오는 30일 영보정 특설무대에서 피아니스트 임동창, 가수 알리 등 출연
등록일 2022-09-28 12:15:00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쪽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 프린트하기


보령시가 오는 30일 오후 7시 오천면 충청수영성 영보정 특설무대에서 ‘2022 보령 영보정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보령지회(지회장 한기정)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은 시민들을 위로하고 평소 문화예술 기반 불균형으로 인해 문화 향유 기회가 부족했던 시민들에게 고품격 음악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음악회는 피아니스트 임동창과 타타랑, 가수 알리, 대금연주가 이생강, 보령시립합창단, 보령국악협회 등이 출연한다.

 

 특히 이날 공연에서는 임동창 피아니스트가 보령시를 위해서 만든 2곡의 아리랑 가운데 보령의 전래 설화를 스토리로 구성한 ‘영보정 아리랑’을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김성환 문화새마을과장은 “천하절경 영보정에서 시민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수 있는 공연을 마련했다”라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라며 앞으로 크고 작은 문화행사를 개최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보령 #보령시 #보령시청 #대천 #국정일보 #영보정음악회 #영보정 #오천항 #아리랑

뉴스
맛집
숙박
일반업소
부동산
3클라우드태그
대천펜션
보령맛집
대천맛집
대천카페
펜션
342
서울
중고차
해피데이
아파트
호텔
달빛정원
매직오션
용두비치빌
현재접속자
제목
비밀번호
내용
평가점수
점수를 선택하셔야 의견등록이 됩니다. 도배방지키
 13423997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