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펜션 , 보령맛집 , 대천맛집 , 대천카페
OFF
0
0
보령시, 추석 맞이 보령사랑상품권 66억 원 추가 발행
- 모바일 상품권 오는 5일부터 발매, 지류 상품권은 10월 중 유통 예정
등록일 2022-09-02 23:05:00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쪽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 프린트하기


보령시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역화폐인 보령사랑상품권을 66억 원 규모로 추가 발행한다고 밝혔다.

 

 올해 상품권의 총발행 규모는 이번에 추가 발행한 66억 원을 포함한 총 540억 원으로, 시는 이번 추가발행이 금리 인상과 물가 상승으로 위축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소상공인의 매출 증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에 따르면 모바일 상품권은 9월 5일 발매 예정이며, 지류 상품권은 10월 중 유통 예정이다.

 

 기존에 시행했던 10% 특별할인은 예산 소진 시까지 유지하며, 1인당 구매 한도는 70만 원이다.

 

모바일 보령사랑상품권은 지역상품권 애플리케이션인 지역상품권‘착(Chak)’을 이용한 구매(충전)가 가능하며 카드형 상품권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추석을 맞이하여 9월 한 달간 모바일 상품권으로 전통시장을 이용하는 경우, 기존 5%에서 추가로 5%를 합산하여 전체 10%의 캐시백을 제공받는다.

 

이지성 지역경제과장은 “보령사랑상품권 추가발행으로 명절 대목, 소상공인 매출 증대에 보탬이 될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전통시장을 비롯한 소상공인들을 위한 지원정책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보령 #보령시 #보령시청 #대천 #보령사랑상품권 #모바일상품권 #전통시장 #지역화폐

뉴스
맛집
숙박
일반업소
부동산
3클라우드태그
대천펜션
보령맛집
대천맛집
펜션
대천카페
서울
342
중고차
해피데이
아파트
호텔
달빛정원
매직오션
용두비치빌
현재접속자
제목
비밀번호
내용
평가점수
점수를 선택하셔야 의견등록이 됩니다. 도배방지키
 39175216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