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맛집 , 보령맛집 , 대천카페 , 대천펜션
OFF
0
0
“시원한 바람 타고 여유 즐긴다” 대천해수욕장 해양레포츠 체험교실 운영
- 오는 9월 18일까지 SUP패들보드 체험행사 운영, 초등학생 이상 누구나 신청 가능
등록일 2022-08-12 17:10:00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쪽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 프린트하기




보령시는 대천해수욕장에서 관광객들의 다양한 체험을 위한 ‘해양레포츠 체험교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체험 대상은 SUP패들보드로 물에 뜬 보드 위에 올라선 뒤 노를 이용해 즐기는 레저스포츠이, 물에 대한 접근성이 용이해 초보자들도 쉽게 배울 수 있다. 체험은 전문 강사의 강습과 패들보드 체험활동으로 이루어지며, 대천해수욕장 머드광장 앞 해변에서 8월 11일부터 9월 18일까지 20일간 운영된다.

 

체험 시간은 매일 10시, 13시, 15시로 회차당 1시간 30분씩 참여 인원 20명으로 운영되며, 기상 상황 등에 따라 체험 일정이 조정될 수 있다. 참가 대상은 초등학생 이상 관광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초등학생은 보호자와 함께 참가 신청 시 체험이 가능하다.

 

 체험 비용은 1인당 1만 원이며 체험 종료 후 보령해양머드박람회 입장권 또는 지역화폐인 보령사랑상품권 1만 원권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참가 희망자는 온라인(www.보령해양레포츠체험.kr) 또는 카카오톡(@보령해양레포츠체험)으로 체험일 전일 오전 11시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당일 체험 20분 전까지는 현장 신청도 가능하다.

 

시는 인명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수상안전펜스 설치, 안전요원 배치, 음주자의 체험 신청 불가 등 안전을 최우선으로 체험행사를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김동일 시장은 “휴가철 다양한 해양레저 체험 수요를 충족시켜 관광 경쟁력을 확보하고자 해양레포츠 체험행사를 운영하게 됐다”며 “대천해수욕장을 찾는 많은 관광객이 이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료문의: 해수욕장경영과(강경탁 주무관, 930-6812)

 

 #보령 #보령시 #보령시청 #대천 #대천해수욕장 #해양레포츠 #체험교실 #체험행사 #보령해양레포츠체험

뉴스
맛집
숙박
일반업소
부동산
3클라우드태그
대천펜션
보령맛집
대천맛집
펜션
대천카페
서울
중고차
342
아파트
호텔
해피데이
달빛정원
매직오션
용두비치빌
현재접속자
제목
비밀번호
내용
평가점수
점수를 선택하셔야 의견등록이 됩니다. 도배방지키
 59776758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