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맛집 , 대천맛집 , 대천펜션 , 대천카페
OFF
0
0
보령시, ‘휴먼인러브’와 연계해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
-저소득 취약계층 3가구에 집수리...재난피해 및 겨울철 한파 대비에 큰 도움
등록일 2021-12-20 23:15:00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쪽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 프린트하기




보령시는 국제구호개발 NGO단체인 휴먼인러브와 연계해 지난 6일부터 19일까지 14일간 저소득 취약계층 3가구에 대해 주거 환경을 개선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취약계층의 노후화된 가옥에서 발생하기 쉬운 재난피해 및 겨울철 한파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것이다.

 

 시는 생활이 어려운 홀몸 어르신 2가구와 차상위계층 중 다자녀 1가구를 추천해 휴먼인러브가 이들에 대해 담장, 욕실, 지붕보수 등을 추진했다.
 
이 단체는 지난해 11월부터 전국의 저소득 취약계층 11가구를 대상으로 주거환경 개선사업을 지원한 바 있다.

 

휴먼인러브 이희국 이사장은 “주거환경 개선은 삶의 질 향상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면서 “경제적 어려움으로 열악한 환경에서 생활하고 있는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만들어 주기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최후규 주민생활과장은 “휴먼인러브의 도움 덕분에 환경이 불편한 취약가정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게 되었다”면서 “취약계층의 열악한 주거환경을 개선해준 노력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자료문의: 주민생활지원과(이종훈, 930-3384)

 

#보령 #보령시 #보령시청 #대천 #휴먼인러브 #취약계층 #주거환경 #한파대비

 

사진은 공사전과 공사후 사진

 

 

뉴스
맛집
숙박
일반업소
부동산
3클라우드태그
대천펜션
보령맛집
대천맛집
펜션
대천카페
서울
342
중고차
해피데이
아파트
호텔
달빛정원
매직오션
용두비치빌
현재접속자
제목
비밀번호
내용
평가점수
점수를 선택하셔야 의견등록이 됩니다. 도배방지키
 69917433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