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맛집 , 대천맛집 , 대천펜션 , 대천카페
OFF
5
0
보령시, 제20기 민주평통 보령시협의회 출범
- 45명의 신규 자문위원에게 위촉장을 수여, 제20기를 이끌어 갈 협의회장으로 전윤수 회장이 취임
등록일 2021-10-08 22:50:00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쪽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 프린트하기


보령시는 8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김동일 보령시장과 자문위원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제20기 민주평통 보령시협의회 출범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제20기 지역협의회의 활동방향을 공유하고 국민중심과 국민참여를 통한 민주평통의 변화를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민주평화통일자문회 의장인 문재인 대통령을 대신해 대행기관장인 김동일 시장이 45명의 신규 자문위원에게 위촉장을 수여했으며, 제20기를 이끌어 갈 협의회장으로 전윤수 회장이 취임했다.

 

협의회는 출범식을 시작으로 오는 2023년까지 2년간 ‘지속가능한 한반도 평화 실현’을 목표로 통일정책에 대한 각계각층의 다양한 의견을 국정에 반영해 나가는 국민참여형 통일기구로 활동할 예정이다.

 

전윤수 신임회장은 “한반도 통일을 위해 민주평통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평화 통일을 위해 항상 책임과 긍지를 가지고 주어진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행기관장인 김동일 시장은 “종전선언과 한반도 평화프로세스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보령시협의회가 활동에 앞장서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료문의: 자치행정과(오율리 주무관, 930-3225)

 

#보령 #보령시 #보령시청 #대천 #민주평통 #평화통일 #평화프로세스 #한반도 #종전선언

뉴스
맛집
숙박
일반업소
부동산
3클라우드태그
보령맛집
대천펜션
대천맛집
펜션
대천카페
중고차
342
아파트
서울
호텔
용두비치빌
달빛정원
동그라미
숙박
현재접속자
제목
비밀번호
내용
평가점수
점수를 선택하셔야 의견등록이 됩니다. 도배방지키
 82478984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