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카페 , 보령맛집 , 대천맛집 , 대천펜션
OFF
5
0
김동일 보령시장, 자녀와 함께하는 우리가족 봄김장 담그기
-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시간을 가져
등록일 2021-05-29 11:50:00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쪽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 프린트하기


김동일 보령시장은 29일 종합사회복지관에서 50가정이 참여한 가운데 자녀와 함께하는 우리가족 봄김장 담그기 행사를 함께 했다. 이번 행사는 가족 TV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천연 요리연구가로 명성이 높은 박상혜 요리연구가와 함께 우리 전통음식 김치의 영양학적 가치 및 김치 담그는 법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참여한 아동들이 카네이션 꽃과 마음의 편지를 부모님께 전달하는 등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시간도 마련됐다.

 

특히 체험에 함께하지 못한 주변 어려운 이웃 50가정에게 전달할 김치를 추가로 담아 나눔을 실천함으로써 참가자들이 재능 기부의 주체가 되는 훈훈함도 선보였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사회적거리 유지를 위해 오전, 오후 2회에 걸쳐 25가정씩 진행했다.

 

행사에 참여한 최모씨는 “아이와 함께 담근 김장이라 더 맛있게 느껴질 것 같다”며 “가족간의 정도 쌓고 주변 이웃에게도 나눌 수 있어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김동일 시장은 “모두가 힘든 시기를 지내고 있는 요즘, 어려운 가정의 사소한 부분까지 세심하게 채워줄 수 있는 좋은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부모가 행복하고 아이 키우기 좋은 보령시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자료문의: 주민생활지원과(박은성 팀장, 930-3355)

 

#보령 #보령시 #보령시청 #대천 #가정의달 #사회복지관 #김장 #나눔 #가족 #가정 

뉴스
맛집
숙박
일반업소
부동산
3클라우드태그
보령맛집
대천펜션
대천맛집
펜션
대천카페
중고차
342
아파트
서울
호텔
용두비치빌
달빛정원
동그라미
숙박
현재접속자
제목
비밀번호
내용
평가점수
점수를 선택하셔야 의견등록이 됩니다. 도배방지키
 27473892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