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맛집 , 대천카페 , 대천펜션 , 보령맛집
OFF
5
0
보령시, 임산부·영유아 건강을 위한 ‘영양플러스 사업’ 신규대상자 모집
- 지난해 영양플러스 사업은 169명의 대상자에게 제공해 큰 호응을 받았다
등록일 2021-05-21 20:45:00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쪽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 프린트하기


보령시에서 영양상태가 취약한 임산부 및 영유아의 건강증진을 위한 ‘영양플러스 사업’ 신규대상자를 오는 24일부터 6월 3일까지 모집한다.

 

 영양플러스 사업은 매월 2회 보충식품을 대상자의 가정으로 직접 배송하고 영양 교육 및 개별 상담을 통해 스스로 식생활 관리 능력을 키워 건강증진을 돕는 사업이다.

 

 모집 대상은 보령에 거주하고 있는 중위소득 80% 미만 가구의 임신·출산·수유부 및 만66개월 이하 영유아 중 빈혈, 저신장, 저체중 등 영양 위험 보유자이다.

 

 선정된 지원대상자에게는 최소 6개월에서 최대 12개월까지 분유, 검정콩, 미역 등 맞춤형 식품패키지를 가정으로 직접 공급하고 매월 비대면 영양교육도 함께 실시한다.


신청은 주민등록등본, 건강보험증 사본, 건강보험료 산정금액 확인서를 구비해 보건소를 방문하여 신청하면 되고, 자세한 사항은 보건소 모자보건팀(041-930-6864)으로 문의하면 된다.

 

 전경희 보건소장은 “영양플러스 사업은 영양상태가 취약한 임산부와 영유아의 건강증진을 위한 사업”이라며 “활발한 사업 추진을 통해 임산부의 건강과 신생아의 올바른 성장을 도울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영양플러스 사업은 169명의 대상자에게 영양서비스를 제공해 큰 호응을 받았다.

 

 자료제공: 보건소 건강증진과(이경선 주무관 930-6864)

 

 #보령 #보령시 #보령시청 #대천 #임산부 #영유아 #영양플러스사업 #비대면 #영양교육 #건강보험료 #보건소

뉴스
맛집
숙박
일반업소
부동산
3클라우드태그
보령맛집
대천펜션
대천맛집
펜션
중고차
대천카페
342
아파트
호텔
서울
용두비치빌
달빛정원
동그라미
숙박
현재접속자
제목
비밀번호
내용
평가점수
점수를 선택하셔야 의견등록이 됩니다. 도배방지키
 12687121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