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맛집 , 보령맛집 , 대천펜션 , 대천카페
OFF
5
0
보령시, ‘제7회 보령미술 해(海)를 품다’ 전시회 개최
- 22일부터 30일까지 보령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 열려
등록일 2021-05-20 21:35:00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쪽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 프린트하기


보령시는 오는 22일부터 30일까지 보령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제7회 보령미술 해(海)를 품다’전시회를 연다고 밝혔다.

 

사단법인 한국예총 보령지회(지회장 한기정)가 주최하고 한국미술협회 보령지부(지부장 한면택)가 주관하는 이번 전시회는 지역 미술문화의 현 주소를 진단해보고 미래 지역미술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전시회에는 한국화와 서양화, 공예, 조소, 디자인, 서예 등 각 분야에서 창작활동을 하고 있는 142명의 작가가 참여해 다른 지역 문화와의 소통과 공감대 형성은 물론, 자아와 실존에 대한 물음에 답을 찾는 삶의 하브루타(질문과 대화로 토론하는 유대인 전통학습방식) 시간을 가진다.

 

한면택 한국미술협회 보령지부장은 “다양한 분야에서 창작활동을 하고 있는 작가들의 수준높은 작품을 한자리에 모아 개최하는 뜻깊은 전시회”라며 “코로나19를 극복해나가는 보령시민들에게 마음의 평안과 휴식을 선사하는 전시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료문의: 문화새마을과(유정아 주무관, 930-3412)

 

#보령 #보령시 #보령시청 #대천 #보령미술 #전시회 #보령문화예술회관 #한국미술협회 #한국예총 #패러다임 #한국화 #서양화 #공예 #조소 #디자인 #서예
 

뉴스
맛집
숙박
일반업소
부동산
3클라우드태그
보령맛집
대천펜션
대천맛집
펜션
중고차
대천카페
342
아파트
호텔
서울
용두비치빌
달빛정원
동그라미
숙박
현재접속자
제목
비밀번호
내용
평가점수
점수를 선택하셔야 의견등록이 됩니다. 도배방지키
 33803283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