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맛집 , 대천펜션 , 대천카페 , 보령맛집
OFF
5
0
김동일 보령시장, 코로나19 극복‘스테이 스트롱 캠페인’펼쳐
- 철저한 개인위생관리로 코로나19와의 싸움을 함께 이겨내자는 의미
등록일 2020-06-30 19:15:00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쪽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 프린트하기


보령시는 30일 김동일 보령시장이 코로나19 극복을 염원하기 위한‘스테이 스트롱’캠페인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은 코로나19 조기 종식을 위해 전 세계적 연대와 지지를 유도하는 글로벌 릴레이 캠페인으로, 지난 3월 우리나라 외교부에서 처음으로 시작했다.

 

공식 엠블럼인‘거품이 묻은 기도하는 손’은 철저한 개인위생관리로 코로나19와의 싸움을 함께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이번 캠페인은 노박래 서천군수로부터 지목받아 이뤄졌다.

 

김동일 시장은 “stay가 동사로는 머무르다, 특정한 상태와 상황을 계속 유지하다라는 뜻이 있지만, 명사로는 배의 돛대를 받쳐 주는 밧줄처럼 강도가 부족한 부분을 보강하는 뜻도 내포하고 있다”며, “시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최선의 방역을 펼쳐 나가겠으니, 시민들께서도 각자 생활공간에서 방역이 미치지 못하는 부족한 부분을 보강하여 청정보령을 사수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김동일 시장은 김정훈 보령경찰서장, 서정문 보령교육장 등 3명을 지목했다.

 

자료문의: 자치행정과(930-3221)

 

#보령 #보령시 #보령시청 #대천해수욕장 #무창포해수욕장 #대천항 #오천항 #호도 #외연도 #코로나극복 #스테이스트롱 #릴레이캠페인 

뉴스
추천맛집
숙박예약
중고차
일반업소
부동산
구인구직
3클라우드태그
서울
펜션
중고차
대천펜션
대천맛집
보령맛집
호텔
아파트
342
대천카페
머드축제
숙박
사원
현대
현재접속자
제목
비밀번호
내용
평가점수
점수를 선택하셔야 의견등록이 됩니다. 도배방지키
 18497756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